본문 바로가기

Planet

2014년 3월 28일 - 우도, 아쿠아플래닛

 

무려 두달이 거의 다 지나서야 사진을 올리는 나란녀자.............
근데 바쁘기도 겁나 바빴고(심지어 여행도 한번 더 다녀왔다)
여유가 없었는데 이제서야 사진 정리할 여유가 생겨서 정리하는 김에 올려야지!


첫날을 우도여행으로 생각했는데, 그 이유가 다음날 부터 비온다는 예보때문에 날씨좋은날 보고싶은 마음에 우도를 첫째날 여행지로 선택!

 


우도봉.
유채꽃이 드문드문 펴있었는데, 바람이 장난 아니였다.
그치만 정말 경관만은 최고 bb



우도봉 말타기 체험이 있어서 그런지 말이 몇 마리 있었는데
이 망아지가 특별히 귀여워서 내 눈을 사로잡았당...........으 귀여워! 



초점은 좀 나갔는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 사진!
아련아련해염




진짜 오르면서 내내 감탄했다.
그림같은 곳이 있다면 여기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너무 아름다웠다.


하고수동 해수욕장.
진짜 내가 평생 가본 바닷가중에 제일 이뻤다.
맑은 에메랄드 빛깔의 물과 고운 모래색이 너무 장관이라
이곳에 꽤 오랜시간 머물러서 바다만 바라봤다.
여름에 와서 물놀이 하면 진짜 좋을것 같다!


여긴 산호해수욕장에서 조금 더 걸어가면 나타나는 곳인데
해수욕장 쪽은 의외로 별로였고(앞에 하고수동이 너무 임팩트가 커서)
오히려 여기가 더 아름다웠다.
근데 이때부터 날씨가 흐려지기 시작했찌ㅠ.ㅠ 흑



날씨가 흐려져서 야외활동은 좀 아니다 싶어 아쿠아 플래닛!
가격은 좀 쎘는데 안에 볼거리가 가득가득 했다.
특히 나는 물고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ㅎㅎ 해녀쇼도 좋았고, 돌고래 쇼도 볼거리 가득했지만
사진은 귀차나서 메인사진으로 대체!


첫째날 사진을 겨우 올렸는데 과연 둘째날 셋째날 사진은 언제쯤 올릴까 ㅎㅎ

'Plan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12. Hongkong  (0) 2014.03.16
벚꽃  (0) 2012.04.18